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로부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국가대표 축구선수 남편에 대한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K리그 스타 남편의 만행을 폭로하는 사연이 애로부부를 통해 공개되어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재활을 핑계로 바람을 폈다는 것입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정체가 뭔지 자세한 영상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재연배우 채널A 온에어

애로부부 시청 안내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뜨거운 에로는 사라지고 웬수 같은 애로만 남은 부부들을 위한 앞담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방송 시

tv.nomadbusinessman.com

 

 

국가대표 축구선수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king1_terstegen/

 

 

 

지난 19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무명 선수에서 수십억 원에 달하는 연봉의 국가대표 출신 스포츠 선수가 된 후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에 대해 아내가 보낸 사연 '골 때리는 남자'가 공개됐다.


'딸바보', '사랑꾼' 이미지였던 남편은 돌연 이혼을 통보했고, 이유에 대해서는 "그냥"이라고 답하며 2주간 연락이 끊겼다.


행방을 쫓던 아내는 남편의 팬카페에서 어떤 여자와 함께 있는 남편의 사진을 보게 됐고 이후 수소문 끝에 한 호텔에서 남편을 찾아내 추궁했다. 하지만 남편은 아내와의 대화를 녹취하고는 경찰에 아내를 신고해 자신을 폭행했다고 몰아갔다. 아내는 결국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이후 아내는 지인으로부터 남편이 헬스 클럽 여성 트레이너와 동거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트레이너를 찾아갔다. 트레이너는 오히려 아내를 다그치고 정신병자 취급을 했다. 남편 또한 아내를 거머리 취급하며 "내가 뛰는 한 경기가 얼마짜린 줄 아냐. 내 아내 자격이 있는지 돌아봐라"고 막말을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은 갑자기 집으로 돌아와 아이들의 아빠 역할에 충실했고, 아내와 화해하려고 애를 썼다. 그런 일상도 잠시, 남편은 아내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아이들을 아내의 친정에 맡기고는 자신의 짐을 다 빼서 나갔다. 이후 남편은 "아내의 지속적인 폭언과 폭행, 심각한 의부증, 사치스러운 과소비와 무리한 사교육비 지출로 인해 부부 관계가 파탄 났고 아이들을 위해 관계를 회복하려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거절당했다"라고 주장하며 아내에게 이혼 소장을 보냈다. 심지어 집을 나간 뒤 모든 생활비와 관리비, 아이들의 보육비까지 미납하며 경제적으로 아내를 옥죄었다.


생활고에 시달리며 아내는 아이들을 힘겹게 양육하고 있었지만, 남편은 불륜과 과소비를 즐기는 한편 아내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며 가족을 이용해 좋은 이미지를 계속해서 쌓고 있었다. 아내가 이를 따지자 남편은 "나는 계속 위로 올라갈 거다. 내 발목 잡지 마라. 시골에 계신 아버지 모시면 생활비라도 주겠다"라며 돈을 무기로 아내를 협박했다. 비열한 남편에 지친 아내는 "어떻게 해야 하냐"며 피눈물을 흘렸다.


법률 자문을 담당한 김윤정 변호사는 "수모를 참고 혼인 기간을 늘려 재산 분할을 더 받아야 하느냐"는 사연자에게 "혼인 공동생활이 늘어나면 재산 분할 몫이 상승하지만, 남편의 명의로 재산이 없다면 의미가 없다. 사연자의 남편은 고액 연봉을 받지만 소비가 많아 앞으로도 재산 축적의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남편의 소득은 많으니 이혼 후 현실적인 양육비를 확보해 아이들을 키우는 게 나을 것 같다"라고 실질적인 조언을 남겼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링크
TAG
more
«   2022/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