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로부부 걸그룹 출신 남편 정체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과거 유부남이었던 사실보다 더욱 충격적인 비밀을 감추고 있던 남편 때문에 절망한 아내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이 해당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라며 분노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12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아무도 예상치 못한 남편의 충격적인 비밀 때문에 갖은 수모를 겪게 된 아내의 사연 '어느 여가수 A의 고백'이 공개됐습니다.

애로부부 80회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아래를 통해 애로부부 80회 다시보기 바랍니다.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재연배우 채널A 온에어

애로부부 시청 안내 애로부부 재방송 다시보기 뜨거운 에로는 사라지고 웬수 같은 애로만 남은 부부들을 위한 앞담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방송 시

tv.nomadbusinessman.com

 

2000년대 초반 걸 그룹으로 데뷔해 한때 화려한 삶을 살았던 아내는 믿었던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해 전 재산을 잃은 데다, 암으로 자궁적출 수술까지 받았습니다. 그런 상황에 사연자는 어렸을 적 한 동네에서 같이 자란 남자를 우연히 만났습니다. 유능한 사업가가 된 그는 사연자의 모든 상황을 알면서도 프러포즈를 했고, 두 사람은 행복한 신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의 집으로 들어갔지만,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는 남편이 자신의 몸을 유독 보여주기 꺼려하고 자신과 잠자리도 갖지 않는 사실에 이상함을 느꼈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어떤 여자가 집 문을 직접 열고 들어와 자고 있는 아내를 마구 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네 남편의 와이프"라고 주장했고, 남편은 "이혼 중이라 법적으로만 아내일 뿐, 끝난 관계"라고 변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아내 앞에서 남편이 성염색체의 세포 분열 이상으로 X염색체가 2개 이상 존재하는 '클라인펠터 증후군'을 앓고 있고, 그 때문에 이혼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남편은 여자처럼 가슴이 나오고 남성호르몬이 적어 성 기능도 저하된 상태였습니다. 이 모든 것을 숨긴 남편에 아내는 배신감을 느꼈지만, 한편으론 가엾다는 생각이 들어 용서하고 남편이 완전히 이혼하길 기다렸습니다.


그 와중에도 남편의 '법적인 아내'는 상간자 소송을 걸고, 집까지 들어와 사연자를 괴롭혔습니다. 결국 남편이 그녀에게 15억원짜리 아파트를 넘기며 이혼도장을 찍고 마무리되는 듯했으나, 아내 앞에는 끝없이 남편의 과거 여자들이 등장했습니다.

아내가 남편을 추궁하자 남편은 "이렇게 태어난 것도 억울해 미치는데 그렇게라도 여자들에게 위안을 삼으면 안 되냐"며 화를 내다 이내 "너까지 날 버리면 나 완전히 무너질 것 같다"라며 무릎을 꿇고 빌었습니다. 여전히 남편을 좋아한다는 사연자는 "남편을 한 번만 더 믿고 산다면, 정말 바보 같은 짓이냐"며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에 법률 자문 담당 남성태 변호사는 "신체적 결함과 과거 이혼 관계 등을 밝히지 않았기에 이혼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현재 사실혼 관계라 법적 절차 없이 헤어지면 됩니다. 사실혼 관계에서도 위자료를 받을 수는 있지만 소액이니 남편과 직접 이야기해서 적절한 위자료와 재산을 받으면 좋겠다"고 조언했습니다.


양재진은 "클라인펠터 증후군은 46개의 성염색체여야 하는 염색체가 x성염색체 세포 분열 문제로 47개가 된 것"이라며 "2차 성징 이후 여성형 신체적 특징이 드러났습니다. 남성 호르몬 주사를 주기적으로 맞는 게 치료인데 불임은 치료하기 어렵고, 이 병을 앓으면 일반 남성보다 유방암 발병률이 50배나 더 높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인펠턴증후군이란?

클라인펠터 증후군은 고환이발생증과 여성형 유방 등의 임상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1942년 클라인펠터(Klinefelter)가 처음 기술하였고, 그 후 1959년에 이 질환의 유발 원인이 성염색체 이상이라는 점이 밝혀졌습니다. 47, XXY의 핵형이며, X염색체가 하나 이상인 성염색체 이상 질환입니다. 클라인펠터 증후군은 남아 650명당 1명꼴의 빈도로 비교적 흔하게 발생합니다. 남성 성선기능저하증의 가장 흔한 원인 중의 하나입니다.

MC 홍진경은 "만약에 사연자가 돈, 능력, 지원군이 있다면 왜 참고 살겠냐. 하지만 현재 상황이 그렇지 않으니 남편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면 또 좋은 날이 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조심스럽게 의견을 냈습니다. MC 안선영은 이제 마흔인 사연자에게 "본인의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40대는 뭐든지 할 수 있는 나이다. 새로운 걸 배워보고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운명을 포기 안 했으면 좋겠다"라며 사연자를 응원했습니다.

참고로, 2000년대 초반 데뷔한 여성 걸그룹을 보면,

파파야, 쥬얼리, 투야, 스위티, 로렐라이, 샤크라, 밀크, 빅마마, 슈가 등이 있으며,

 

2000년 이전 데뷔 걸그룹 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아요.

1997년

- 베이비복스, 디바, S.E.S(1997년)

1998년

- 핑클, 한스밴드

1999년

- 클레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링크
TAG
more
«   2022/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