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TJ 열방센터 어디?

 

개신교 선교단체 인터콥(InterCP International)이 운영하는 경북 상주시 'BTJ 열방센터'관련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들이 역학조사를 방해하는데다 아직도 검사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도대체 이들은 무엇을 그렇게 감추려고 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실시간 현황 살펴보기

 

아래에서 코로나 19관련 확진자 상황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http://m.site.naver.com/0JB6J

 

코로나19 실시간 현황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19 실시간 현황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의 위생 관리 뿐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코로나19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

raymondredington.com

http://m.site.naver.com/0JBGn

 

5인이상 집합금지 내용 총정리 기간(전국)

5인이상 집합금지 내용 전국이 24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실내외 가리지 않고 5명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됩니다. 4명까지만 허용해 접촉을 최소화한다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raymondredington.com

 

BTJ 열방센터란?

 

 

BTS 열방센터는 종교시설이 운영하고 있는 일종의 대형 기도원을 말합니다. 열방은 온 세상의 모든 나라, 또는 민족을 가리키는 단어로, 성경에서는 모든 민족에 대한 하나님의 통치를 나타내는 말로 쓰이는데요.

 

 

BTJ는 ‘Back To Jerusalem’ 의 약자입니다.

 

인터콥은 1983년 설립된 선교회로 기독교 종교법인 전문인국제선교단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보면 '미전도종족 개척선교'를 목적으로 설립되었는데요. 이들은 주로 이슬람, 힌두교 등 다른 종교를 믿는 나라와 지역에서 선교활동을 합니다.

 

BTJ 열방센터 위치

 

 

 

현재 BTJ 열방센터 관계자 2명이 구속 되었습니다. 이들은 코로나19 역학조사를 방해한 혐의로 구속된 것인데요.

선교행사 참석자 명단을 허위로 작성하고 조직적으로 위치를 속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를 방해한 혐의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JTBC 뉴스 기사를 참고 바랍니다.

 

https://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988226

 

'역학조사 방해' BTJ열방센터 2명 구속…"증거인멸 우려"

코로나19 역학조사를 방해한 혐의로 상주 BTJ 열방센터 관계자 두 명이 어젯(14일)밤 구속됐습니다. 이들은 선교 행사 참석자 명단..

news.jtbc.joins.com

 

 

코로나바이러스 시국인 2020년 10월 9일~10일에 경상북도 상주시 화서면에 위치한 인터콥 BTJ열방센터에서 1박 2일동안 선교행사를 열었는데 이곳에 6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11월 27일~28일에도 1박2일 동안 집회를 열었는데 계속해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상황에서도 인터콥이 방역 비협조와 참석자 명단을 허위로 알리는 등 비협조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울산 BTJ 센터에서도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고 대구에서도 상주 BTJ 열방센터 관련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전국적으로 퍼졌는데요. 아래 뉴스 확인 바랍니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1011515170789239

 

BTJ열방센터 관련 확진 16명 늘어 총 729명…미검사자 1138명(상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경북 상주시 BTJ열방센터 관련 누적 확진 환자 수가 729명으로 늘었다. 진단검사를 받지 않은 이들도 여전히 1100명이 넘는다. 15일 중앙방

www.asiae.co.kr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